Board

작성자 hamilton2018
제목 품질보증기준
작성일자 2019-06-14

품질보증기준

전 세계 품질보증기간 1년

1. 모든 제조 공정상의 유모차 본체, 프레임, 휠의 결함.
해밀턴의 보증은 결함 부위의 무상 수리 또는 교체로 제한됩니다.
해밀턴 브랜드는 인가받지 않은 리테일러에게 구매된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다음과 같은 사례들에 대해서는 제조사의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해밀턴의 사전 서면 허가 없는 제품의 변경 또는 수리하는 경우
- 과실 또는 사고에 의한 경우, 사용자 설명서에 부합하지 않는 사용 또는 관리에 의한 경우
- 제품 고유번호가 제거되었거나 손상되었을 경우
- 제품이 비정상적인 마모에 의해 손상된 경우
- 본 제품과 호환되지 않는 다른 제조업체의 부품을 잘못 장착하거나 설치한 경우
- 사고, 잘못된 사용, 과실 또는 의도하지 않게 제품이 손상된 경우
- 일상적인 제품의 사용으로 손잡이 바 또는 직물의 손상 또는 마모의 경우
- 유모차 타이어의 구멍이나 찢김
- 인가받지 않은 사람이 수행한 수리로 인한 손상 또는 제품의 부적절한 분해의 경우

3. 보증 클레임
제조자의 보증은 어떤 경우라도 처음 구매하고 소유한 고객에게 있으며 양도될 수 없습니다.
해밀턴은 고객이 제품 구매(제품 구매일)를 증명 가능할 경우에만 보증 의무가 있습니다.
제조사의 보증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할 시, 고객은 허가받은 리테일러에게 제품의 결함을 알려야 합니다.
결함은 발견 즉시 20일 이내에 공식 리테일러에게 알려야 합니다.

4. 신제품 관련 안내
일부 새 제품의 경우, 오토 폴딩을 위한 부속품의 텐션이 높아 넘어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불량이 아니라 새 제품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매장(온라인, 오프라인) 또는 본사에 연락을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